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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도사항

(신문보도)경상신문:밀양시-고객감동 도시창출

작성자
엠씨에스
작성일
2007-11-12 18:17
조회
2137


☆ 링크된 자료를 클릭하시면 (경상신문-보도자료) 이동합니다*^^*

MCS 교육센터가 밀양시청과 함께 하는 프로잭트~~~

"전직원 고객지향 맞춤형 교육" 부분 신문보도 자료 입니다*^^*



밀양시(시장 엄용수)는 지난 6일 총무과를 시작으로 하여 11월 23일까지
전부서를 대상으로 ‘고객지향 맞춤형 교육’을 실시한다.
이번 교육은 엄용수 밀양시장의 공약사항인‘공직자 자세 변화’로
제1의 고객만족 도시를 이루기 위해 엄시장의 특별지시로 시행하게 됐다.

교육을 시행하기 위해 먼저 고객접점의 적절한 서비스 제공 여부를 판단하여
부족한 부분을 개선해 나가고자 민원인을 가장한 친절 전문강사가
암행으로 현장 방문 모니터링을 10. 22일부터 11. 2일까지 10일간 실시했다.

모니터링을 암행으로 시행했기 때문에 그 결과는 매우 객관적인 자료이며,
가장 취약하고 개선해야 할 부분에 대해 맞춤형 교육을 본청,
사업소,직속기관 뿐만 아니라 전읍면동 모두를 친절 전문강사가
직접 방문하여 11일 동안 실시한다.

이 시장은 이번 교육이 고객접점 서비스 향상과 내부고객을 만족시킴으로써
친절한 공무원 이미지 형성에 목적을 두고 있으며,
전문가가 친절도 모니터링의 진단 결과에 맞추어
업무 공간에서의 맞춤형 친절 교육이라고 했다.

앞으로도 계속 전 직원들에게 고객 만족 행정을 위해 갖추어야할 소양과
긍정적인마인드 제고를 위해 많은 시책을 도입하여 추진하겠다고
밝히면서 가장 취약하고개선할 부분에 대한 교육으로 공무원으로서의
사명감과 자질함양 및 친절한 공무원 이미지 조성에 최선을 다해
나가겠다는 의지를 표명했다.

안철이(acl8686@newsgs.co.kr)


* 엠씨에스님에 의해서 게시물 이동되었습니다 (2010-06-03 14: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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