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보도사항

(신문보도) 강사 초빙~!!!

작성자
엠씨에스
작성일
2010-02-06 23:26
조회
811


상수도 직원 친절교육

상수도사업본부(본부장 김정도)는 ‘상수도 고객감동 행정’실현을 위해 지난 23일
오후 본부3층 회의실에서 민원 응대 담당자 70여명을 대상으로 ‘고객감동을 위한
직원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MCS 교육센터 박지윤 강사를 초빙, 공직자들이 고객을 맞이할 때의
올바른 대화예절과 호감을 주는 표정 등 고객 응대 해법을 주제로
친절마인드 향상에 대한 교육으로 실시됐다.

교육에 참석한 상수도 민원담당 공무원은 강사와 일대일 미소 연습 및
바른 응대자세를 훈련하는 시간을 가졌다.
* 엠씨에스님에 의해서 게시물 이동되었습니다 (2010-06-03 15:00)

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