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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도사항

(연합뉴스-보도자료)양산시 전직원 대상 고객만족교육 실시

작성자
엠씨에스
작성일
2010-04-10 10:43
조회
1269


오는 18일 전화친절 교육 등 ... 행정서비스 향상 계기 마련
양산시는 오는 18일 오전과 오후반으로 나누어 전 직원을 대상으로
'2009년 고객만족도 및 전화친절도 조사'에 따른 고객만족교육을 실시한다.

이번 교육은 시가 지난해 시민 2000여명을 대상으로 전문조사기관에 용역을 의뢰해
실시한 고객만족도 및 전화친절도 조사결과를 바탕으로 마련된 교육으로,
'신바람 나는 직장 만들기'라는 주제로 송인옥 MCS비지니스 교육센터 대표가 직접 강의에 나선다.

강의는 전 직원을 대상으로 자기계발 및 고객만족교육과 표준적인 전화 응대법의 공유,
전화친절 교육 등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시민에 대한 명품행정실현을 위해 고객만족도 조사와 전화친절도 조사를
매년 실시하고, 앞으로도 직원들의 친절교육 강화 등을 통해 행정품질을 높여 나갈 계획이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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