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보도사항

<보도> 새누리 시당, 제1기 청년정치사관학교 졸업식

작성자
엠씨에스
작성일
2015-02-23 13:55
조회
3450


새누리당 울산시당(위원장 이채익)은 26일 목화웨딩홀 7층 컨벤션홀에서 2013년도를 마무리하는 청년위원회 송년회와 제1기 청년정치사관학교 졸업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엔 청년위원, 사관생도 등 150여명이 참석하며, 시당위원장을 비롯한 주요당직자 50여명이 참석했다.

송년회에서는 한해 동안 헌신 봉사한 김지원, 김일태, 이민규 상임부위원장이 대표최고위원 표창을 받았고 최성욱 감사, 오용필 중구지회장, 홍지윤 미래세대위원장, 강동효, 박진승 사무차장이 시당위원장 표창, 방기현, 김효식 부위원장, 안정원 위원이 중앙청년위원장 표창을 각각 받았다.

또, 1기 사관학교 졸업식에서는 65명에 대한 졸업장을 수여하고, 8주간의 교육과정을 모두 출석한 17명에 대한 개근상을 시상하는 한편, 최우혁, 이준호, 김은희 씨 등 우수생도 10명에 대한 표창을 수여했다.

한편, 제1기 울산 청년 정치 사관학교는 지난 11월 7일 입학식을 시작으로 총 8주간의 교육과정을 거쳐 이날 68명 중 65명이 졸업을 하게 됐다.

교육 과정엔 김형오 전 국회의장, 원희룡 전 최고위원, 하태경 의원, 신인균 자주국방네트워크 대표, 배종찬 리서치앤리서치 본부장, 송인옥 MCS 대표, 이욱재 대통령직속청년위원회 위원(장관급), 이재영 중앙청년위원장 등 대한민국 저명의 강사진을 초청해 강의를 실시했다.

한편, 울산시당은 매년 청년정치사관학교를 운영해 지속적으로 젊은 신인 정치인 양성에 나설 계획이며, 졸업생들에 대한 정치역량 강화 프로그램을 상시적으로 실시하는 등 정치사관학교를 내년 지방선거를 비롯한 각종 선거의 등용문으로 키워나가게 된다.


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