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보도사항

[신문보도-제일일보]2020년 중소기업 융합촉진 비전선포 및 유공자 포상 수여식

작성자
MCS365
작성일
2020-12-12 20:13
조회
1984
MCS 비즈니스센터 송인옥 대표가 7일 대전 호텔ICC에서 열린

‘2020년 중소기업 융합촉진 비전선포 및 유공자 포상 수여식’에서 협업문화확산 부문 유공자로 대통령표창을 수상했다.

중소벤처기업부와 (사)중소기업융합중앙회가 주관한 이날 행사에는 박영선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이 참석해 중소기업 간 혁신성장 네트워크 구축 및 협력문화 확산에 기여한 유공자를 격려하기 위해 정부포상 20명 수여만 축소해 진행됐다.

송인옥 대표는 2000년 교육 컨설팅으로 시작한 MCS 비즈니스센터를 21년간 운영하면서 산업현장에서는 ‘감성챙김안전’ 커리큘럼으로 안전한 일터를 만들기 위해 노력해 왔으며 미래 강사를 꿈꾸는 예비 강사들에게는 강의 트레이닝과 코칭을 하는 ‘강사들의 강사’로서 후배 양성에도 힘을 쏟고 있다.

또한 스스로 지방 강사라는 한계를 극복하기 위해 배움의 끈을 놓지 않고 자기계발에 애쓴 결과 2013년 대한민국 대표강사 33인으로 선정된 바 있다.

MCS 센터는 그동안 전문인 과정 강사 자격증 취득, 이미지컨설턴트 자격증 취득, 정치후보자 이미지 메이킹, 와인 매너, 여성강의인 스카프 연출법, 대학교 및 정년 재취업을 위한 취업 면접 등 많은 교육과정을 개척해 온 이미지교육 전문기관이며 기업의 경쟁력 제고를 위해 함께 뛰고 있는 기업이다.

송 대표는 “산업현장에는 ‘감성챙김안전’으로, 용기와 희망이 필요한 분에게는 ‘토닥토닥’으로, 행복한 삶을 살아가고 싶은 사람에게는 ‘당신 참 매력있다’로 삶에 대한 동기부여와 마인드업 강의를 하고 싶다”면서 “스스로 북돋울 수 있는 노래가 있으면 위로가 되고, 한 줄의 명언이나 짧은 글은 힘이 되고, 모든 것을 쏟아내도 부끄럽지 않을 멘토가 있다면 능히 이겨낼 수 있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고려철강(주) 김태현 대표는 이날 행사에서 중소벤처기업부 장관표창을 받았다. 김지은 기자

출처 : 울산제일일보(http://www.ujeil.com)
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