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서비스품질관리사(자격증 취득) 과정 개강 안내
21C 경쟁이 치열한 시대에 외부고객 만족뿐 아니라
내부고객만족이 중요시 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시점에서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지식과 기술을 습득/함양하여
CS(고객만족) 실천해야 무한 경쟁사회에서 살아남을 수 있습니다.
서비스품질관리사란 서비스에 대한 전반적인 교육을 이수하고
내부고객인 직원과 매장(당 업소)을 동시에 교육하며 관리하며
서비스의 품질을 높여 경쟁력을 갖출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사람을 말하는 것인데요~!
간혹,
매니져, 지배인, 코디네이터라고 칭하기도 합니다~!
21C는 자격증의 시대~!!
취업을 위해서 필수적으로 갖춰야 할 "서비스품질관리사"~!!
어느곳에서도 당당하고 전문적인 나를 찾을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취업이 힘들었던 분~!!
또는 현재 직장인이면서 또다른 경쟁력을 갖추고자 하시는 분~!
새로운 직업에 경쟁력을 갖춰서 도전해 보실분~!
지원 하시길 바랍니다~!*^^*
-----------------------------------------------------------------------------------------
♥ 개강일자 : 2010년 3월 2일
♥ 교육기간 : 10주 (매주 화요일)
♥ 교육시간 : 저녁 7시~10시
♥ 교육장소 : MCS 교육센터
♥ 교육특전 : 서비스품질관리사 자격증 취득, 테이블매너 수료증, 서비스품질관리사 수료증
♥ 교육문의 : (052)998-0529
----------------------------------------------------------------------------------------
♥♥ 교육특전 및 혜택 ♥♥
♥ 성적우수자 MCS 교육센터 서비스강사 채용
♥ 서비스품질관리사 과정 PPT(강의교안) CD 증정
♥ 서비스품질관리사 과정 교재 증정
♥ 해당업소 및 기업 CS 모니터링 및 분석
♥ 문화관광부(사)한국예술문화진흥회 서비스품질관리사 자격증 취득
♥ MANNER CONSULTIG SERVICE 서비스품질관리사과정 수료증
♥ HOTEL TAVLE MANNER 수료증